소통광장

기관소식

[행복서비스] 참여자 직무·안전교육(고객 클레임 해결방안 외)
작성자 : 양천시니어클럽(yc_senior@naver.com) 작성일 : 2021-03-19 조회수 : 964
파일첨부 :


서비스제공형 ‘행복서비스’사업 참여어르신을 대상으로 직무 및 노인일자리 안전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. 

이날 교육에는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CS교육과 일자리 참여 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부상 사고등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과 

행복서비스의 경우 고객을 대하는 자세 등 고객 클레임에 대한 응대방법 등을 좀 더 자세히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


 -일시 : 2021. 03. 18(목) 14:00~18:00

 -장소 : 카페 마실다실

 -참석인원 : 행복배달 참여자 9명

 -내용 : 서비스제공형 ‘행복서비스’ 사업 직무 및 안전교육(고객 클레임 해결방안, 노인일자리 안전교육) 진행 



 

이전글 [행복헬퍼] 참여자 직무·안전교육(근무 시 사고발생 예방교육 외)
다음글 [행복방역] 팀장회의(1차)
  리스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