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통광장

기관소식

[행복배달] 참여자 직무·안전교육 (고객 클레임 해결방안 외)
작성자 : 양천시니어클럽(yc_senior@naver.com) 작성일 : 2021-03-18 조회수 : 822
파일첨부 :


아파트우유배달 ‘행복배달’사업 참여어르신을 대상으로 직무 및 노인일자리 안전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. 

이날 교육에는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CS교육과 일자리 참여 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부상 사고등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과 

특히 교통안전에 대한 주요 골자를 비중있게 반영하였습니다. 

교육에 참여하신 어르신들께서는 새로운 교통 수칙 등을 이해하시며 의미 있는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.


 -일시 : 2021. 03. 18(목) 14:00~18:00

 -장소 : 카페 마실다실

 -참석인원 : 행복배달 참여자 9명

 -내용 : 아파트우유배달 ‘행복배달’ 사업 직무 및 안전교육(고객클레임 해결방안, 노인일자리 안전교육) 진행 


 

이전글 [행복한거리] 팀장회의(1차)
다음글 [행복지킴이] 참여자 직무·안전교육 (고객 클레임 해결방안 외)
  리스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