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통광장

기관소식

[행복지킴이] 참여자 직무·안전교육 (고객 클레임 해결방안 외)
작성자 : 양천시니어클럽(yc_senior@naver.com) 작성일 : 2021-03-17 조회수 : 903
파일첨부 :

 


스타벅스DT ‘행복지킴이사업 참여어르신을

대상으로 직무 및 노인일자리 안전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

이날 교육에는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 CS교육과 일자리 참여 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부상 사고등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과

특히, 행복지킴이 사업의 경우 보행자와 진입차량에 대해 주의하며 근무하셔야 하기에 교통안전에 더욱 심혈을 기울여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.


 

-일시 : 2021. 03. 17() 14:00~18:00

-장소 : 카페 마실다실

-참석인원 : 행복지킴이 참여자 14

-내용 : 스티벅스DT ‘행복지킴이사업 직무 및 안전교육(고객클레임 해결방안, 노인일자리 안전교육) 진행 

 


이전글 [행복배달] 참여자 직무·안전교육 (고객 클레임 해결방안 외)
다음글 [기관소식] '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' 캠페인
  리스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