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통광장

기관소식

[마실다실 4호점] 참여자 직무교육
작성자 : 양천시니어클럽(yc_senior@naver.com) 작성일 : 2022-08-05 조회수 : 523
파일첨부 :

 


고객 서비스 관리 방법에 대해 근무자들의 용모 단정하고, 앞치마 착용은 물론이며,

적극적이고 긍정적으로 업무에 임해 밝은 표정과 미소로 고객을 응대하는 기본 자세,

고객에게 음료를 제공 시 멘트를 하는 방법, 매장 오픈에서 마감까지 안전 관리를 서로 소통하면서

가장 중요한 요소와 필수로 가져야 할 시간을 서로 교류하였습니다. 


일자 : 2022.08.05.(2h)

장소 : 마실다실 4호점

참석인원 : 참여자 7

내용 : 식자재 관리 및 위생, 포스 및 고객 응대 교육 진행

 

이전글 [민관협치사업-숲생태환경교육가과정] 4~5회차 교육
다음글 [행복나누미] 팀장회의
  리스트